상상나라

제가 궁금한상품 풀,글루건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세일가 소개합니다
현시간 구매가격 에서 세일가격
7,280원 특가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6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상품구매


그냥저냥..딱히 | ♠2020년 1월 21일 7280원에 구매
1월 22일 수령

♠20여년전쯤 글루건을 사용해보고 오랜만에 구매해선 여기저기 보수를 해봤어요.

포장도 배송도 만족스러웠고 확실히 예전보다 디자인도 깜찍하고 그립감도 좋아요.
전 아랫부분에 있는 안전장치가 굉장히 불편해서 그 부분은 접고 사용했구요 화상방지를 위한 부분도 예전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72mm의 글루건심이 쿠팡에 안보여서 70mm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너무 얇게 나와서 거실보수에 차질이 생기네요(힘조절을 잘못해서 더 그런것같아요)
전선길이는 대략140cm이며 사진4를 보시면 30분이상 사용하지말라는 문구가 있으며 똥손이 사용해본결과 집안보수용보다는 악세사리diy에 더 적합할것같다는 판단입니다.

마지막에 사용하실때에는 전선코드를 뽑으신후 데워진 잔여량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해요(가열된 잔량이 마지막에 쉴때 졸졸 나옵니다)

같은 종류의 상품들중 이 상품의 가격이
약 2천원 정도 비싼데…
사용할수록 그 이유를 도통 알 수없네요°¤°


하나쯤 구비해두면 편리하게 사용되네요~ | 없는 것 보단 나을듯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있으면 써진다더니 그 말이 맞는듯 싶더라고요 부착력도 좋고 사용법도 편리합니다 글루건 심도 저렴하여 부담스러운 편도 아닙니다 하나쯤 구비해두어도 좋을것 같네요~


최근 꼼지락거리는거에 꽂혀서 이것저것 만들어보는데 유용 | 부드럽게 녹여주지만 손잡이쪽(누르는)을 가끔 앞으로 빼줘야해요
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그닥 불편하진 않아요
장점을 꼽자면 다른 글루건보다 이번건 좀 빠른시간 글루심을 녹여줘서 열전도가 빨라 잊어먹고 바닥에 흐르는걸 방지할수 있습니다


좋아요 | 아따~
일회용 ㅡㅡ;;다이소꺼 쓰다가 이제품 쓰니까
엄청 잘나오고 속이다 션하고 좋네요^^앞에
부분도 얇아서 아죠 좋아요~!!!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1개잘 녹여 쭉쭉 뽑아주는데 선이 있으니 세워둘 때 무게가 없어 선의 꼬임에 넘어갈만큼 가볍다.
선이 본체를 넘어뜨리니까 세워두려면 어디 걸어두는걸로 쓰는게 좋을것 같다.
팁이 플라스틱처리된건 화상방지에 도움이 될 듯 하다.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상품구매


The post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하나쯤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오공 핫멜트 글루건 7.2mm 20W 하나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